
귀멸의 칼날 유곽편 4화 자막 넷플릭스 볼수있습니다.
귀칼 2기 5화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보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니플러스 애니맥스 없이도 볼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유곽편 4화 한글자막 링크 <
애니플러스 2기 라서, 보는곳 구하기 힘든분들도 있다고 들어서
제가 대신 찾아서 해결해드렸습니다.




월요일에 공개된 영상이나 오디오에는 14세 소녀 Valentina Orellana-Peralta가 총알에 맞아 숨진 모습이 나오지 않습니다. LAPD는 월요일 총알이 땅에서 튕겨져 용의자가 총에 맞은 곳 바로 뒤에 있던 탈의실 벽을 관통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소녀는 어머니와 함께 탈의실에 있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검시관은 소녀의 죽음을 가슴에 총상을 입은 타살로 결론지었습니다. 애도자들은 크리스마스에 임시 추모비에 꽃과 봉헌 양초를 가게 밖에 두었다.
2021년 12월 25일 토요일 로스앤젤레스 노스 할리우드 구역의 한 백화점에서 총에 맞아 숨진 10대를 위해 봉헌 양초와 꽃이 놓여 있다.
용의자가 경찰관에게 총을 맞은 직후, 영상에는 한 여성의 숨막히는 비명과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경찰이 공개한 영상이 끝나기 전 경찰들이 소리를 듣고 탈의실로 들어선다.
검시관은 남성 용의자를 24세의 다니엘 엘레나 로페즈로 귀멸의 칼날 유곽편 4화 식별했습니다. 그는 총상으로 사망했습니다.
남성 용의자와 소녀는 2021년 로스앤젤레스 경찰의 총에 맞아 사망한 16번째 및 17번째 사람들로,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에서 지난 2년 동안 치명적인 경찰 총격 사건이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경찰은 일요일 늦은 밤에 칼을 든 18번째 사람을 사살했습니다.